공지사항

공지사항

협회장 재임을 시작하며

작성자
rec1960
작성일
2018-01-30 15:33
조회
96
무술년 새해 모든 회원님들의 안녕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먼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금번 2017년 정기총회(2018.01.29.)에서 다시 회장에 선임된 것에 대해 본인 자신도 본의가 아니었음을 말씀드립니다.

그동안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성원에 힘입어 4년 동안 협회를 위해 노력하였다고 자부하면서, 그 성과에 대해서는 굳이 내세울 것은 없지만 그래도 협회가 정상적인 제도로 나아갈 수 있도록 정상화시킨 것에 대해서는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그 결과에 만족하면서 협회 일을 마무리 했다면 “박수칠 때 떠날 수 있었던 것” 같았는데 그렇게 되지 못함에 못내 아쉬움이 큽니다.

스포츠계가 겪고 있는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국고지원, 공모사업 취소 등)으로 말미암아 협회의 미래가 불투명한 시점이라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게 되었던 점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어차피 제 2기를 시작하게 된 이 시점에 더 이상 변명하기에 앞서 내일의 협회 발전을 위해 또한번 최선을 다할 각오를 해봅니다. 미력한 힘이나마 열심히 해볼 생각이니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지원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임기 중이라도 협회를 위해 함께 해주실 좋은 분이 나타나면 언제든지 나의 소임을 기꺼이 양보할 생각이오니 회원님들께서는 꼭 적임자를 눈여겨보셨다가 추천해 주시길 바랍니다.

협회 미래를 위해 여러분께 부탁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항상 관심 가져주시고 지원해주시기를 기원합니다.

회원 여러분, 임원 여러분,
부디 언제나 평안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8.01.30.



사단법인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협회
회장 위성식 배상